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그 말많던 시드니 ...

드디어 왔다

토레스 집에 머물면서

오늘은 시티투어를 알차게 보내기위해 ... 엄청나게 걸었던것 같다...

시티가 그렇게 크지도 않기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걸어서 얼마든지

시티를 둘러볼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슬힐에서 시티오는 버스에서 찍은 사진...

서울의 건물들도 높지만

여기 건물들은 왠지 더 높아보인다..

정말이지 목꺽이는줄 알았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달링하버라는 곳으로

시티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온다...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밀집해 있다..

연인, 가족, 관광객, 노인 , 어린이들 할것없이

죄다 여기모인듯한 느낌...

케언즈에 비유한다면 라군 이라고 할수있는 지역이다

아마 첫 시티 투어에 가장 쉽게 발닿을수있는 곳이 여기가 아닌가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운홀 저녁 모습...

시드니 공항에서 택시타고 처음 내렷던 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운홀 낮 모습

머 듣기로는 사람들이 여기서 많이 약속을 잡고 만난다고 한다

근데 많은 사람이 보이는것 같지는 않았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진 마치 잡지에나 실릴 사진 처럼 잘 찍은것 같다

그냥 찍은것인데.. 레일이랑 깃발이 절묘하게

구도를 이루면서 찍힌듯 하다

뿌듯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진도 정말 잘나온사진

뭐 배경이 좋아서 멀찍어도 잘나오는건가;;

뭐여튼.. 뿌듯..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진은 대충 찍은 티가 나는군;;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바닥에 그림그리는 사람이 있어서

찍었다

잠시 쉬는 타이밍에 ... 찰칵

갈길이 바쁜지라 계속 보고 있을순 없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유럽풍의 건물들

시드니에서는 쉽게 찾아볼수있다

멜번이 건물이 더 멋지다고 하는데

거기 분위기도 사뭇 궁굼해진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리 사이사이가 다 멋지게 느껴지고....

한시도 눈에서 뗄수없다

시드니에 사는 사람은 그냥 그런 거리겠지만

처음 시티 투어를 하는 나에게서는

모든게 다 재밋고 흥미롭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링하버의 분수

아 멋진곳이다..

저기 사이로 꼬마애들이 들어가서 뛰어놀고 그러더라...

아효..내가 수십년만 더 젋었어도 나도 ㅎㅎ

뛰어 들어갈텐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두서없이 사진을찍어 대는 바람에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다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이 되면 더 멋있고 운치 있어지는

시드니 거리

분위기있는 시드니는

호주에 왔다면 꼭한번 들려야 할 곳임은 분명한듯.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