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시드니 타워의 야경은 보기위해

올라갔다...

입장료는 무려 2만 5천원..

후덜덜..

그냥 야경구경만 하는건데..

물론 오지트랙이라는 영상물 체험도 포함된 가격이지만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야경보는 것 좋아하는 매니아인 만큼..

올라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물 내부

직원들 잘 안내 해줄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리창에 비치는 통에

야경을 제대로 찍기가 힘들었다

그래도 정말 애써가며 찍은 야경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경모드로 해서 찍은 사진들

야경모드로 하면 엄청나게 오랫동안 고정된 상태로 찍어야 했다

콤팩트의 한계?!

여튼 ... 그래도 사진은 그럭저럭 나온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시드니 야경은 정말 아름답다..

건물이 높아서 멋지기도 하지만

불빛이 예사롭지 않다..

정말.. 눈에 오래담고 싶은 야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려하다.

정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망원경이 있는데 공짜다

동전 넣고 그런거 아니었다.

그냥 공짜로 ~~~

성능이 좋아서 인지 정말 아주 멀리까지 볼수가있다..

그 렌즈 사이로 보이는 걸 찍었다

오른쪽 아래 사진이 ...바로 그것이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버 브릿지 멀리서 보아도 멋지다

매일 시티 오느라 건너는 다리이긴 한데

이렇게 야경으로 보니...

더욱 쩌는구나..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드니 투어

이제 시작이다.

ㅋㅋ

좀춥다..;;;;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