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팜코브 palm cove 케언즈 근처 비치


팜코브는 케언즈 에서 위쪽으로 한시간 정도 가면

있는 비치인데

굉장히 유명하고 가장 많이 찾는 비치이다

하지만 우리가 갔을때는 시간도 해질무렵이고 해서

사람이 거의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팜코브 비치의 구석탱이

사람한명없다 ㅎㅎ

구석이라서 흙이 좀 별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팜코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지다. 굉장히 수려한 모습의 팜코브 비치..

좀 한적해 보이지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에서 내리면 곧바로 비치가 보인다.

그리고 근처에 유명 호텔들이 많다

음식점들도.. 비치 뒤쪽으로 쫙 깔려있다

가격선은 모르겠다

먹어보질 못해서 ...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뒤로 꽤나 한적해 보인다

모래 사장이 넓어서 게임하기도 좋고

그리고 해변이 굉장히 완만하게 경사져있어서

무릅까지 오는 높이의 물에서 넓게 놀수가있다..

한마디로 줄여 굉장히 놀기 좋은 비치다..

바닷물 담그고 한참들어가도 ...

머리가 안잠길만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푸른바다 필리핀 만큼 투명하다고는 하루없지만

한국의 해수욕장에 비하면 굉장히 깨끗하다

그리고 태양이 강해서 그런지 물도 조금 따스하고 ㅎㅎ

좋았던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유롭게 비치에 누워서...

바다로 바라보는 사람들...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호주에는 산호가 유명하여

산호를 다치게하면 벌금도 물어야 한다고 한다.

여하튼...

호주의 바다는 남반구의 바다라서 그런지..

조금은 다른 느낌이다.

먼가 모를 이색적인 기분 ㅎㅎ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