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처음 내가 케언즈에서 머물렀던 곳은

스펜스 스트리트

엄청나게 시티에서 먼곳에 위치해 있었다.

그래도 굉장히 처음에깔끔하고

쉐어생들도 엄청 잘 반겨주고해서

쉽게 호주생활에 적응할수있었던 게기가되었다.

더블침대에...

엄청나게 넓은 거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장실도 깨끗하구...

뭐 여러모로 불편없이살았다

하지만 시티랑 너무 멀어서 걸어다니기에 무리가있는

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두번째로 내가 이사한 쉐어하우스이다

저곳은 다른방...

책상이 굉장히 좋다

내가 입주했을때 아직 다른 쉐어생이 오질 않아서

혼자서 집을 다썻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꽤나 괜찮은 인테리어와

소파도 굉장히 좋다.

와인병으로 인테리어까지 되어있다

액자도 많이 걸려있고

마치 호텔처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도 난 더블침대를 사용했다

침대 운은 엄청나게 좋았다

엄청나게 넓은 더블침대덕에 ..

매일밤 구르면서 잣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생각해도 두번째 쉐어하우스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시티와 가깝고...

청결이나 분위기 모든..면에서 좋았다

단지 식기류가 적은것만 제외하면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니 스트리트

우리집




아 케언즈...

그리워진다 벌서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쉐어하면서 내가 얻은것은

엄청난 생활력,

음..그리고... 약간의요리 실력과... 빨래요령...

청소빨리하는법... 칼질?  물건싸게 구입하는 안목? 과일고르는법?

뭐이정도? ㅎㅎ

영어는 없군 ㅡㅜ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