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홍콩에서의 당일 치기 홍콩섬 여행



세부에서 케언즈 가는 동안에....

나의 대기시간은 엄청났다.. 8시간???

그래서 나는 그시간 동안 공항에서 면세점이나 둘러보는건

시간낭비라고 판단.

그래서 무작정 공항을 빠져나가기로 결심했다.

일단 홍콩달러 800인가를 뽑았다.

이게 어느정도 금액인지 쉽게 감이 안잡혔다 그냥 뽑았다 ㅋㅋㅋ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항에서 미리 치밀하게 계획을 짜야 했다

실수해서 공항에 못돌아오면 정말

그 야 말로 대형사고 이기 때문에

일단 비행기 시각이 11 : 30

그래서 난 넉넉잡아서 무조건 9시까지 도착해서

천천히 면세점 1시간 둘러보고

그렇게 1시간 정도는 기다렸다가 타야겠다고 결심했다 ㅎㅎㅎ


그래서 일단 공항지하철??? 을 타고 홍콩섬까지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항 지하철 가격은 좀 비쌌던거 같다. 하지만 굉장히 깨끗하고 빠르다는 생각을 했다

홍콩섬까지 35분정도 걸린다 넉넉잡아서 40분 정도

그냥 내려서 홍콩섬 에서 구룡반도쪽을 한번 바라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였다

원래 난 호주가기전에 스탑오버 예정이었지만

취소 시켰기때문에 못내 아쉬운 마음에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한국 가기전에 기회가 된다면 여행을 할것이다 .

지금 우리집에 홍콩인이 두명 살긴 하는데..그닥 성격 좋은 애들은 아니다

무척이나 시끄럽고 .....  버릇없지만...

그래도 이것만으로 홍콩인을 판단할순 없지 않은가 ...ㅎㅎ

그리고 홍콩은 쇼핑의 도시.. 이왕 케세이 이용해서 거쳐 가는거....

멋진 물건을 사서 한국에 귀국하고 싶다. ^^

일단 위사진에 보이듯이...

2층버스..가 상당히 많이 보였다...그리고 맥도날드 간판이 이상해서

찍었다.. ㅎㅎ 그냥 색깔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밤이 아니라서 야경이 별로다 그리고 내가 있는 위치가 야경을 멋지게 관람할수있는 위치가 맞는지 잘모르겠다 .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리 밤이 되라고 중얼 거렸다..

해가 안져서 그냥 IFO 라는 쇼핑몰에서 한참을 돌았다

그러다 배고파서 패스트 푸드점에서 햄버거 하나 사먹고 ㅎㅎㅎ

혼자서 돌아다니니 발걸음도 내맘대로고...

어색하기도 했지만...

나말고도 상당수 많은 관광객들 때문에 ...

괜찮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서히 빗깔이 나온다..

몇군데 거물에서 야경을 위해 ....불빛이 올라가고있다

우아

아..페리르타고 싶었는데

페리탈정도의 여유는 없었던 나 ...ㅡㅜ

아 정말 아쉽다...

페리~~~~

그리고 ....홍콩 어딘가에 디즈니도 있을텐데...

아....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야경...
실제로 보면... 저말 높디 높은 건물들과

그 야경이.. 정말 이쁘다..








사실... 생각했던 만큼까지는 아니었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여행이란 즐거운것...

여기저기 부지런히 돌아다녔다..

이곳은 신기하게

건물과 건물을 다리로 다 연결시켜놓아서...

따로 건물 밖으로 안나가도 ..

그 쪽으로 이동하며 다니면 된다 ㅎㅎ

비가 왔는데..

비가와도... 우산이 필요없이 옆건물로 쉽게 이동할수있다..

정말 그거하나는 대박인듯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셀카도 찍고...

야경뜨자마자 여기저기 옮겨가며 사진찍기 바빳다..

좀더 좋은 장소 다른곳으로가서

찍으면 더 멋질텐데..

그리고.. 더 높은곳에 올라가고 싶기도 했는데..

나에게 여유가 없었다..

젠장 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이여...

다시 내가돌아 올테니..

기다려라..

지금은 시간이 없도다..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