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세부에서 잊지 못할 나의 소중한 튜터들




필리핀 세부 라는 곳에서 인연을 맺게 된

필리핀 튜터들 정말 잊지 못할거야 ㅡㅜ

레즈비언이나 게이들도 있었지만 난 모두 정상적인 튜터였다 ^^

ㅎㅎㅎ




그럼 소개를 시작 해보겠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넷!!!

소유진 닮은 외모????!!

귀염상이다. 발음도 좋고 친절하고 특히

아이린이랑 나에게 잘해주고 장난도 많이 걸어준 튜터....

자넷의 그 방정맞은 웃음 소리는 잊을수가없다...왜 액션을 보면서 그렇게 웃는지 ㅎㅎ

때론 엄격해보이기도 하지만 맘씨 좋은 튜터..자넷...

부디 잘지내고 있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라디스랑 발리 카페 아줌마

글라디스는..레즈비언이다 ( 위의 사진의 오른쪽에 보이는 안경쓴 .. )

사실을 알았을때 충격이었지만..

굉장히 재능이 많고... 똑똑하며

재미있다...

그리고 발리 카페.. 아줌마 ㅎㅎ

너무...자주 이용해서 나는 아마 단골??? 나중에는 내 입맛에 맞게

아이스 커피를 알아서 타주는 센스까지 ㅎㅎ

여기는 인력이 너무 저렴해서 자판기 놓을 돈으로 그냥 사람을 쓴다.

대단히 ... 흥미로운 사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우리의 기숙사를 철통 같이 지켜준 프레디

너무 그리울거야

사실 우리 건물 하나 지키는데 4명정도 넘는 가드가 항시 존재한다.

밤낮할것 없이...그중에도 난 프레디가 가장 좋다..

덩치는 있지만... 귀염상이다 ㅋㅋㅋ

그리고 아래 랄프사진

반은 한국인 반은 필리핀..

그래서인지 한국어실력이 상당하다... 한국말은 모른다고 하지만...

아는데 모른척 하는걸지도...

발음도 좋고.. 뛰어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첫번째 튜터

블룸 bloom

나이가 학원에서 거의 제일 많은??? 왕아줌마.. 거의 튜터들은

나보다 나이가어린데... 내가 수업한 튜터중에도 젤 많고 아마 학원내에서도

거의 탑일듯 하다 ..

그래도 스페인혼혈인데... 발음도 나쁘지 않은데 ...역시 아줌마라서 공감대

형성이 힘들었다

그래도 나를 잘이끌어주고...  해서 고마웠다. 근데 숙제는 단어위주로만 너무

내줘서 지루함이 없지 않아 있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장난꾸러기에 나의 적수

그리고 나를 엄청나게 놀리는거 좋아하는 카멜 carmel

완전 한국 인처럼 생겨가지고...엄청나게 나를 놀려대고 ... 나도 질수없어서..

매시간 마다 전쟁을 벌였던 카멜 ㅎㅎㅎ

내가 스피킹을 좋아하긴 해서 거의 수업시간에 책을 않하고 스피킹만 하긴 했다..

특히 카멜 시간은... 더더욱 책을 안한것 같다.

카멜... 그리울거야...~~~~~

맨날 놀리면서 싸우다 지치고 ..또 싸우고 놀리고 ... 헛소리 하고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씨 ~~~~~~~

아... 아이씨랑 알린은 정말 내가 수업 받은 튜터중에 제일 좋고

최고이며, 제일 잊지 못할 튜터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다...

아이씨는 완전 보수적인 스타일의 여성

하지만 왜 옷은 그렇게 짧게 입는지... ㅎㅎ

여튼 엄청나게 엄격한 튜터로 유명하다. 특히 나는 수업시간에

놀기 좋아하는데... 시작부터 부딪혔다 아이씨랑 ㅎㅎㅎ

정말 책으로 수업하는걸 좋아하는 아이씨는 나와는 극과극

그래도 좋은 추억 받이 쌓고 가장 좋고 그리운 튜터가 된 아이씨......

지금은 학원을 그만두고 공부를 하고있겠지...

한국 온다는 약속을 했던 아이씨..

과연 지킬지..만약 한국에서 다시보면...

정말...  대박 놀랄듯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우이

우리 배치와 인연이 많이 닿아서 엄청나게 친하고....

술자리도 여러차례 같이 했다... 아마 가장 많이 술자리를 같이 하지 않았나 싶다.. ㅎㅎ

마우이는 다른 학생들에게도 엄청나게 인기 있다

그이유는 마우이는 거의 개그맨 수준의 몸개그와 표정개그

그리고 토크로도 충분히 즐거운 타입이기 때문이다. ㅎㅎㅎ

마우이와 있으면 다들 즐겁다 ㅎㅎ

나는 마우이와 1:1 튜터를 할 기회가 없었는데..

그게 좀 아쉽다... 킁...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SSY)
 
아... 미씨

완전 개막장 튜터...

내가 미씨를 만났을대 미씨는 곧 학원을 그만두는 상황이었다

마크와 다이애나와 안냐 그리고 미씨 이렇게 크레이지 4인방

미씨때문에 초반부터 그 4명과 친해지게된 나 ㅎㅎ 정말로 크레이지 4인방이다

나이도 학원에서 가장 어린 4인방인데... 학원에서 보면 가장 시끄럽고

구제 불능이다 ... 여튼 미씨 때문에 나는 놀자파로 바뀐거 같기도하고 ...

뭐 ....그건 그냥..핑계고..그래도 미씨를 만나서 즐겁게 수업할수 있었고

초반에 긴장없이 잘 해나갈수 있었던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 튜터만 걸리다가 남자 튜터가 걸렸었다..

뭐.. 상관없다고 생각했지만 닐은.. 수업준비는 엄청 잘해오긴 하는데...

좀 지루함이 없지 않아 있었다. 그래도 뭐 고마웠다..

수업준비 만큼은 다른 어느 튜터보다 최고였다.. ㅎㅎㅎ

허나 난 튜터 체인치를 했다는 ^^

쏘리 ...닐 ㅡㅡ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리엘

학원에서 오바마로 불린다.

오바마랑 흡사한 외모때문에??? ㅎㅎㅎ 그런가???

여튼 완전 개방적인 녀석 그리고... 말도 막한다... 김구라 같다...

그래도 뭐..재미있는 타입이긴 하다. 그리고 우리 배치들이 여행갈때

적극적으로 도와줘서 고맙기도하다.

그리고 뭐.. 영국식 발음한다고 ... 막.. 영국식 발음으로 해주고 ㅎㅎ

그리고 마지막 레쥼쓰는거랑 인터뷰 준비해준거 정말 인상적인.... ^^

오바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니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이것은 해리포터에 나오는 물체를 이동시키는 주문이다.

라니를 복도에서 마주치거나 언제든 보면 이주문을 외친다 라니를 들기위해서 ㅎㅎㅎ

그러나 라니가 무거워서 들지 못해 낑낑댄다 ㅋㅋㅋ

난 항상 라니를 이렇게 놀린다 . ㅎㅎㅎ 라니가 성격이 좋아서 기분나빠하지 않는다 ㅎㅎ

나중에는 자기가 먼저 주문을 외워버린다. 그리고 나중에는 살인 주문까지 쓴다는 ㅡㅡ

사실 라니는 그렇게 뚱뚱하지않다 그냥 통통한 정도 ㅎㅎ

라니처럼 성격좋은 튜터도 또 없을것이다 . 라니는 정말... 착실하며 ... 누구보다

공부 하려는 의욕이 강하다. 라니에게서는 뭔가 다른걸 배울수 있었던것 같다.

라니....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냐

안냐는 우리 학원에서 아마 가장 이뻤던 튜터였을거다

내가 다니는 도중에서 그만 두게된 튜터지만 가장 이쁘다고들 많이 말을 했다.

그리고 안냐는 해나를 잘한다 . 그리고 ... 녹음을 못해서 아쉽지만 안냐의

노래실력은 거의 가수 이상급이다. 보이스가 정말 장난 아니다... 우리 학원 튜터중에

노래 잘하는 튜터가 굉장히 많지만 안냐의 노래 실력은 대단했다. 거기다 안냐는 해나까지

잘한다. 그림실력이 상당하다고 한다. 아마도 안냐는 예술쪽 기질이 다분한듯하다.

어쨋든 안냐에게 부탁해서 해나를 받았다. ㅎㅎㅎ 반응은

별로 좋지는 않았지만.. 한 2주동안??? 나시티 입고 다니고 ㅎㅎㅎ

여튼 좋은 추억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린

내가 정말로 좋아했던 튜터 .

allyn  정말로 좋은 튜터다. 발음이나 가르치는 것 ..

준비도 잘해오고, 수업방식도 내가 원하는 방식이고 .... 성격또한 좋고

재미있고 ~~~ ㅎㅎㅎㅎ

그래서 내가 다시 알린으로 가고 싶다고 신청을 해서 .. 돌아오기 직전에 다시

알린 수업을 3주나 받고왔다 ㅎㅎ 아마 알린이랑 수업한 기간이 다른 튜터보다

훨 많은 것이다. 알린의 전공은 교육이다. 즉 선생님...

수업시간에 한국와서 일하라고 엄청나게 입바람을 불었는데...

과연 알린이 한국에 올지..의문이다 ㅎㅎ

어쨋든 알린... 잘지냇으면 하는 바램이다..^^











아 정말로... 세부에서의 4개월동안

굉장히 많은 튜터가 있었던것 같다.

그룹튜터랑 문법 시간 튜터도있는데 올리진 못했다... 큭;;;

뭐... 4개월이 짧은 시간은 아니니..이정도의 튜터를만나게 된건 당연한건지도 모르겠다.

아..튜터들을 보니까..

다시 세부가 그리워지는걸 ... ~~ ㅋㅋ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