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UM's 의 Don't Stop 19 - ICY 그리운 my teach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씨는 더이상 유백의 티쳐가 아니다..

아이린과 나 그리고 썬.. 마틴형의 티쳐로

활약했던 아이씨!!

아이씨를 위해 ...

아이씨가 그만 두기 전에 함께

저녁을 먹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씨의 수업방식은 무척이나 엄격하다

굉장히.....

나는 스피킹하면서..

자꾸 놀고 싶은데..

그럴때면 언제나....

엄청난 숙제로 나에게 ...응징을 가한다...

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씨 사진중에 잘 나온 사진.

왼쪽 사진을 보면... 마치

제시카 알바를 닮았다...

제시카 알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씨는 여기 필리핀에서는

미인으로 안통한다.

하지만 아이씨는 큰눈을 가졌고... 얼굴도 작다..

그래서 내가 매일 수업때마다..

한국 가라고... 권유한다 ㅋㅋ

아이씨는 도도하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씨 그리고 마우이...

마우이는 ....

너무 잼있다....

사진의 장소는 어김없이 스마일어게인....

이날... IT파크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고...

스마일 어게인에서 ...

한참동안 술을 마신것 같다...

아이씨와... 마우이의 주량은..

추. 정. 불. 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씨...

수업시간마다 ... 잘해주고...

티쳐로서가 아닌...

정말 친구같은...!!!

아이씨...

잊지 못할 거얌 ㅡㅜ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