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반타얀...

UM's 의 Don't Stop 17 - 반타얀 bantayan story !!


오랫동안 여행 계획을 세우던 중에 나의 배치들과 나는 반타얀으로 향했다..

화이트 비치를 상상하며...

sm몰과 아얄라 몰에서 잔뜩 바베큐 거리를 사서...

여행준비를 완료 했고...

기다리던 반타얀으로 향했다..

우리가 묵을 곳은... 산타페 리조트

산타페 리조트는 우리가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멋진곳이었다..



경비는 개인당 1500 페소 내외 였고

우리는 버스를 이용했다...

버스가 다소 위험 해보이지만... 그렇게 나쁘진 않았다..

총인원 7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m 근처의 버스 터미널..

여기서 부터 우리의 여행이 시작된다.

어려움없이 버스에 올랐고...

비록 버스에 에어컨은 없었지만...

창문만 열어 두어도 무척 시원했다...

사실... 항구까지 가는 와중에 다소

버스가 위험하다는 생각이들긴 했다..

그래도 ... 여행을 멈출순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묵을 산타페 리조트...

사진으로 대충 찍어도 그림처럼 나와~~@!!!

놀라운 화이트 비치..

그리고 산타페 리조트에 묵으면 ...

같은 주인 소유의 옥동 리조트 비치에서 놀수있다는 것!!

그래서 우리는 묵을때는 산타페에서 묶었지만..

놀때는 옥동리조트로 가서 ..놀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타페 리조트

새하얀 리조트 ...그리고 비싸지 않은 가격..그리고..

모래가 정말 하얗다...

에어컨 방은 침대 두개에 ...소형 에어컨이 있다..

시설이 나쁘진 않다..

카테이지 같은 경우... 방이 두개로 분리 되어있고..

침대가 무려 5개가 배치 되어있다..

그리고 안도 굉장히 넓고...

발코니도 따로 있어서..

저녂에는 거기서 술을 마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타기전에 배고픈 여인들...

바싹 탄 닭고기라도 먹겠다는 일념에..

멍때리고 있다..

이유는 닭꼬치에 대한 갈망..??!!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타얀 섬을 향해서 가는 배에서....

찰카닥....

아직 ... 까지는 쌩쌩하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바로 옥동 리조트..

굉장히 깨끗한 수영장이 있고...

동굴도 있다.. 동굴처럼 생긴 수영장..말이다..

후덜덜..

하지만 실제 비치는 굉장히 작다.. 하지만 놀기에는 충분하며...

여러가지 면에서 건물이나... 분위기가 고급 스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동 땅을 밟은 우리는 ...

급히 카메라를 꺼내 들고 ...

셔터를 눌러대기 시작한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즐거운 물놀이..하지만..

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던지..

아이린 물에 빠지기 정말이지 싫어했지만...

결국 빠지고 말았다... 이런이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에 빠진 생쥐들...

멀 믿고 ...

무슨 사진감에 사진을 찍는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윰... 이 먼가를 중얼 대는데...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동 리조트도 좋지만.. 우리가 묵은 산타페도..

굉장히 좋았다...

파라솔도 멋지고...

비치는 옥동보다 넓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낮에 실컷 놀고... 나니 금새 해가 졌고...

해가 지고나서는 바베큐를 해먹기 위해..

분주해 졌다...

바베큐 그릴을 빌리고.....

뜨거움을 참아가면 ... 한참을 구운것 같다..ㅎㅎ

생각만큼 .. 잘 익지는 않았다... 특히 ..양념된 고기..;;

삼겹살은 굉장히 잘 익혔지만..

새우도 엄청 오래 익혀야 해서.... 시간이 꽤 걸렸다..

but 새우...is 베리베리 딜리셔스 !! ㅎㅎ

고구마도굽고.. 감자도 굽고

나름 ... 푸짐한 저녁이지 않았나..싶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한번더 먹고 싶다.. 흠냐흠냐..

새우 ~~~~~~

잰 또.. 멀 저렇게 혼자서 ... 먹냐..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이 사진 찍기 정말 힘들다는...

선과 사진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용해보이지만...

꽤 많은 사람이 숙박하는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타얀은 .....

절대 잊지 못할 장소 이며...

다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다...

구름이... 너무 ... 멋지다 ㅎㅎ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