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나는 미국 달러 400불만 준비해서 왔다..

워낙에.. 상승세를 타고있던 달러라서...

많은 금액을 선듯 살수없었다...

1570원에 은행에서 구입한..달러...

후덜덜...




내가 간 ubec의 c2의 주변은 상당히 번화가라서

가까운곳에 아주 작은 시장도있고

규모가 꽤되는 쇼핑몰도있다...

그리고 3분정도 걸어나가면 도로 앞편으로 상가들이 쭉 늘어서있어서...

필요한 물품이나 ... 먹을것을 간단히 먹는데는 정말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기숙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환전소에서

US달러 200불을 환전했다...

영수증과 함께 받은 돈은 9천 페소가 넘는 액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달러로 가져오면..

이득을 본다는 것이 이것인가보다...

48페소 ... 로 계산된...

물론... 달러랑 페소이기때문에...  원화와 페소의 32원과는 다르다 ㅎ

하지만 수수료같은것이 완전히 제외된 계산인것 같고 잘쳐준다.

좀더 바꿔올걸 하는 생각이 들기도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돈 7만 6천원을 미쳐.... 바꾸지도 못하고.. 카드에 넣지도 못한체 들거왔었는데..

여기서는 쉽게 한국돈도 페소로 환전해 주었다...

하지만...

원화 가치하락을 ...

실감하는 부분이다...

은행에서 환전하는것보다 더 손해보는것 같았다..;;

처음이라.. 그냥 ... 바꾸긴했지만..

절대... 한국돈을... 현지 환전소에서 환전하는것은 비추천이다!

적당한 금액을 들고오고 나머지는 국제현금카드로 뽑아쓰는 것이 현명하다..

누구나 다 그렇게하듯이...^^

물론 큰금액은... 현지에서 계좌 계설해서 송금받아서 관리하는것이...

이득이겠지만..ㅎ


자 인터넷의 속도...

중요한 부분이 아닐수없다 .

처음에 사진 올릴때... 몇장 올리는데 시간이 걸렸다..

물론 한국보다는 느리다..

뭐.... 세계어디를 가나..한국보다 좋은 인터넷 환경을 만날수는 없다고 본다..

여튼... 그래도..

만족할만한 속도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송속도 51.6.KB/s

빠를때는... 78까지도 나왔는데..더나올지도 모른다..

아직 자주 다운로드는 자주 해보질 않아서...

ubec의 인터넷 환경은 상당히 좋은편이다..

각방마다... 유선은 물론이고...

무선인터넷도 가운데 홀으로 이동하면 쉽게 이용할수있다..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