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 사가지고 온것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엇을 사지???  가격이 만만치 않았지만 기념품 하나는 사야겠는데..

악세사리 .... 수공예로 만들어진 것들이 꽤나 눈에 띄었는데..

열쇠고리로 애들의 초점이 거의 맞춰진듯 ㅎㅎㅎ





나의 기념품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니를 위한 선물 - 피부노화 억제 크림

일본 면세점에서 구입한 것인데 ....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적절할듯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다 걸어두어야 할지 정확히 정하진 않았지만

일본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 있는 등모양의 악세사리

종소리가 너무 튀지만 그래도 맘에 들고

가격도 400엔인가로 저렴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면세점에서 추천하면서

막 손에 발라 주길래...어떨결에

손에 써보았는데...

무척좋은것 같았다...

요거랑 어머니 선물이랑 묶어서

서비스 화장품도 받고 해서

그냥 질러버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천앤정도에 팔고있는 일본 과자??

하지만 이건 과자가 아니었다.

안에 들은 것은 빵이었다

일본 비스켓같은 것인줄 생각했었데..

한국으로 돌아와 하나 먹어보았는데

맛이 괜찮았다..

ㅎㅎㅎ

역시 면세점표 상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세안제 이다. 세안제도 다떨어져가고 일본사람들이

미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가이드가 그랬던 말도 생각나고 해서

일본에서 이런거하나 쯤은 사가야 하지 않을까 ...?

하는 생각에 구입했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인형은 동생에게 선물할

나무 인형이다.

일본 전통의상에 적당한 크기

가격은 600엔인가 정도로 환전해서 생각해보면

비싸긴 한듯하다.

그래도 뭐.......



이렇게 나의 기념품 쇼핑기는 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사카 졸업여행은 끝이 났지만 다시 한번더 일본땅을 밟고

좀더 오랜시간을 들여 일본에 대해

알아가고 싶어진다.

너무 관광에 목적을 둔탓인지 느끼고 온것이 너무 적은것 같다.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