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아울렛 오사카대학 온천


일본의 아울렛은 굉장히 저렴했다. 유명브랜드가 가득했고, 돈만 충분했다면 양손

가득 쇼핑을 했을것 같다. 온천은 한국의 목욕탕보다 조금 나은 정도여서 ...

큰 감흥은 없었다. 그리고 오사카대학 견학은 슈퍼 컴퓨터의 일본 보유 수준에 대해

놀라게 되었다.




일본의 아울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이 많지 않아 세세하게 둘러 보지 못해서 아쉽다.

보통 저지같은 것들이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에서 4천앤을
조금 웃도는 수준이었다.

이정도면 환율이 오른것을 적용해도 괜찮은 가격이고
 그 이전에는 상당히 매력적인
가격이었던게 아닐수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모르는 브랜드도 즐비하다.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적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한 화이트 풍의 건물에 내부에는 굉장히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아울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오사카대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사카 대학 정보전산원에 해당하는 건물의 맨 위층은 이처럼

시설이 깔끔하고 전망이 좋은 곳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많은 오사카 내의 연구단지 및 기업들이 표시되어있다.
잘아는 유명한 기업들의 마크가
선명한걸 볼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학생들은 델 컴퓨터를 사용하는듯 하다.

이들은 윈도우 xp 가 아닌 리눅스를 쓰고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교수님으로 부터 오사카대의 슈퍼컴퓨터에 대해서
그리고 일본의 전체적인 it 수준에 대해 듣게 되었다.


이상한 영어 발음이 압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슈퍼 컴퓨터가 있는곳

우리 학과와 비슷한 에어콘에 잘 정리안된 선들하며...









일본의 온천

이제 슬슬 졸업여행은 막바지에 접어들고 지치고 .... 나른해진 몸을

우린 온천과 함께 했다. 하지만 온천은 약간 큰 규모의

한국 목욕탕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그래도 휴식하기에는 무리가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천을 하고 나니 쌓였던 피로가 확 풀리는 군...

posted by angel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