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Don't Stop
angelyr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일본 오사카 - 일본에서 음식 (라면,사케,우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에서의 음식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부폐식 음식점에서의 음식

셀러드와 고기들의 종류가 다양한 것은 아니었지만 맛이 좋았고 배불리 먹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식 우동 - 일단 국물맛이
일품이고 음식이 모두 따로 담겨
정말 소량씩만 먹도록 되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오사카성 내부의
음식점인데인심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다.

밥도 따로 시켜서 국물에
튀김넣고말아 먹었는데...
지금 생각해도 다시
군침이 돌게 하는 매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케 집에서 안주로 시킨 꼬지...

정말 일본 음식점은 모든 음식들이 죄다.. 소량...이다.

김치하나를 시켜도 추가로 금액을 내야 하며

술집에서 처음에 주는 찌깨다시는 기대하지...말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국이다 국그릇은 사진상으로는 좀 크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손바닥 쫙버린 크기의굉장히 작은 국이다.
사실 술집에서 나온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실망적이었다.

한국 술집에서 너무 푸집하게 주는 탓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의 정체는 피자인가 ... 부침개인가...알수없지만
일단 피자에 가깝다... 2프로 부족한 맛이 나름 매력적이긴 했다...


역시 양은 작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칠면조다리 - 절대 빠지고 갈수 없는 매뉴중에 하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먹은 칠면조 다리

일단 가격은 그리 싼편 아니지만 (600엔가량) 양이 많고
 고기라서 그런지 배도 불려준다.



짭짜름하게 양념도 잘 되어있는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이 기대했던 라면이
나왔다.
일단 맛을 보니..
잉? 이건...
사리곰탕맛인데..?
좀아닌것 같기도하고..
어쨋든 맛은 좋군..^^

배가부른 상태였지만
꽤나 맛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으로 갈때 먹은 기내식이다
정말 초라할 만큼 작은 샌드위치이다 ㅎㅎㅎ
정말 배에 노크도 못하는 양이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에 반하여 이 매뉴는 한국으로 돌아올때의
기내식 일단 맛이 좋았다.
갈때랑 올때랑 왜이리 틀린지...
비행기 기내식은 그리 기대치말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날, 사슴공원이 있는 나라지역에서
사슴공원 안의 음식점에서 먹은 도시락이다
도시락이 뭐이리 크냐고??
나도 잘모르겠다 어쨋든 이건 도시락이다 ㅎㅎ
일본음식의 특징에 맞게
다종류 소량체제다
전부다 맛있게 보이질 않는가??
정답이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도톤보리 안에 자리 잡고있는
회전초밥집이다.
아주 길게 이어진 회전대가 돌면서
수십가지의 초밥들이 지나갔다.
먹기 거북한 초밥들도 종종 나왔지만
한 20접시는 넘게 먹어치운듯 하다.
이날 배가 터지는줄 알았다 ㅎㅎㅎ






일본의 음식들은 대체로 한국보다

맵지는 않고 약간 느끼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그리고 절대 음식을 버리는 것을

용납치 않아 굉장히 소량으로 음식이 담아져서 나왔다.

posted by angelyr